to 부정사-> 변신녀라 하나로 정할 수 없어서 부정사 / 우리가 알던 전치사 to 였다는 거! to 성태님~성태님에게 나의 팬레터가 미.래.에! 도착할거야!!! 이렇게 미래의 의미를 가진, 앞으로 하게 될 일을 나타내는 동사만 to와 함께 할 수 있다!! 옴청 미래지향적인 to 부정사님~!!! 하아...나 이거 백년 전 학교 다닐 때 옴총 외웠는데; 공통점을 못 찾았었는데...이케 이해되니 외울 게 읍네...화나네; 역시 갓성태님!!! 감사합니다!!!
지금 알았을때, see 이미알고 있을때, know
조동사는 동사를 돕는 동사다
lax는 느슨하게 하다 lect는 모으나,선택하다lav는 씻다 labor은 일
just는 올바른 kin은 태어남 journ은 하루 junct는 연결하다
믿고 공부하겠습나다
질문을 하기전에 한 번만 생각하고 하자
분사 너어~~~진짜 별거아니었네! 분사 구문 알고보니 다욧한 애 였음(부사절의 접속사, 주어 쏙 빼고, 동사를 냅따 ing로 변형)! 단, 문맥의 시제에 맞춰서 변신!< 문맥 상 대과거를 표현해야 하믄 had Ved 생각하고 -> Having Ved 이케 분사로 변신! 수동태믄 ((Being 생략가능)) Ved 이케 변신!> 영어는 반복 싫어함!!! 이런걸 왜 학교 다닐 땐 외우고 난리T^T 이해되니까 진짜 영어 잼난다!!! 성태님 애정합니다~!!!
분사구문의 이해는 1단계: 콤마(,) 뒤의 주어 동사를 해석하여, 문맥에 맞게 (시간, 이유/원인, 조건/양보) 여기서 골라 이해하믄 된다! 아이참~쉬운 거였어...왜 학교 다닐 때는 이케 안 알랴주신거라니 하아...이제라고 쉽게 알게되어 다행!!! 시간, 이유/원인, 조건/양보-> 나 얘네들이 익숙한데, 이 소린지 몰랐음ㅋㅋㅋ 아놔...정말 감사드려요, 성태님!!!
분사란, 동사의 형태를 변신시켜서 형용사화(그래서 명사도 꾸미고, 보어도 되고~) 하는 것!!! be 동사 Ving(현재진행형), have Ved(완료형), be 동사 Ved(수동태) 이렇게 변신! 별거 아니구나~너어~ㅎㅎ 감사합니다, 성태님!!!
영미권 생각-> 나의 감정은 신에 의해 생기는 것!!! 그러니 영어로 나의 감정을 표현할 때는 과거분사(수동)의 의미로 표현한다!!! 감사합니다, 성태님!!! 기억에 오래 만을 것 같아요~!!!
네, 퇴근 후에도 잠이 똭 깨어버리게 하는 마법의 성태님!!! 해보겠습니다!!!
반복해서 하다보니 어순에 대한 감각이 조금씩 자연스럽게 됩니다.^^
hum은 땅 it은 가다insula는 섬 ide는 생각,보다
hor은 떨다 hdst는 이방인,손님 heal은 완전한